디플러스DPLUS 가라오케 & 클럽 > 라오스 가라오케 라오스 일밤 : 라오스 에코걸과 일탈을 꿈꾸는 밤문화

디플러스Dplus 가라오케 & 클럽 > 라오스 가라오케 라오스 일밤 : 라오스 에코걸과 일탈을 꿈꾸는 밤문화

디플러스Dplus 가라오케 & 클럽 > 라오스 가라오케 라오스 일밤 : 라오스 에코걸과 일탈을 꿈꾸는 밤문화

Blog Article


프리미엄 강남 가라오케 입니다.강남 최대규모 다양한 룸 사이즈 45~50개 , 하루평균 100~150명 출근최고의 시설과 최상의 서비스로 승부합니다. 아가씨들중에서는 수줍음을 많이 타서 형님들이 주도적으로 리드해야하는 경우도 발생될 수 있습니다. ​보다 많은 여직원을 유치하고 사이즈 및 마인드 우위를 목적으로 손님들의 만족을 신경썼으니 강남 가라오케의 부흥을 도와주시길 바랍니다. ​다양한 음색,특색,차별화된  디제이부터 랩디제이 뿐만 아니라 댄스 디제이까지 모두 형님들의 음주가무를 빛내기 위해 상시대기하고 있으며, 공연팀이 각 룸에 방문하여 각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강남 가라오케는 1군의 Nguyen Van Cu 거리를 마주보는 5군에 위치한 가라오케로, 호치민 한인 가라오케 중에서 11월 기준 가장 최근에 오픈한 곳입니다.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건물 내부는 여전히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흠 잡을 곳이 없는 장소입니다.


시설 수준이나 위생에서도 다낭 가라오케는 평균적으로 한 단계 높은 수준인데요 외국인 관광객들의 눈높이를 만족시키기 위해서는 당연히 기본적으로 갖춰야 하는 부분입니다. 밖에서 보면 분명 베트남이지만 안으로 들어가 보시면 국내 최고 수준까지는 아니더라도 결코 부족함 없을 정도의 인테리어나 시설들로 꾸며져 있는 곳들이 대부분입니다. 외국 어디를 가든 관광객들을 상대로 바가지요금이나 소통의 불편함이 있지만 적어도 국내에서 다낭으로 오시는 분들이라면 이러한 걱정 없이 거의 국내에서 즐기던 방식 그대로 즐기시면 되기 때문에 더욱 좋습니다. 여기에 더해 비용까지도 훨씬 저렴하기 때문에 최근 들어 더욱 다낭 가라오케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준코KTV는 로컬업소임에도 불구하고 한국인들이 많이 방문하기에 가라오케 음향시설이 모두 금영으로 셋팅되어 있습니다. 최신곡은 3달에 한번씩 업데이트 한다고 하니 노래선택에 있어 큰 불편함은 없으실거라 생각됩니다. 시설도 좋고 꽁까이들도 이쁘고 좋지만 한가지 아쉬운점이 있다면 로컬업소다보니 픽업차량 서비스가 되지 않습니다.


베트남 수도 하노이 가라오케는 다른 어떤 베트남 밤문화로 유명한 곳들 보다도 월등한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아시는 분들이야 잘들 아실테지만 처음 오시는 분들은 일단 베트남 아가씨 하면 뭐 동남아스러운 외모를 머릿속에 딱 떠오르실텐데요 제가 장담하는데 첫 초이스에서 바로 선택하실 가능성이 높습니다. 화장까지 해놓고 말없이 가만히 있으면 여기가 베트남인지 홍대 한복판인지 혼란스러우실 겁니다.


에코걸을 선택하실 때에는 너무 최상급 아가씨를 선택하기 보다는 중상급 아가씨를 선택하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그래서 한번 에코걸을 경험하신 형님들이 다낭의 체계적인 에코걸 시스템과 차별화된 전략 서비스에 매료되어 재이용하시는 분들이 아주 많습니다. 형님들끼리 여행 오셔서 밤문화를 즐길 때 가라오케 이용 안해본 분들은 거의 없을 것이라고 생각하는데요. 형님들은 처음에 시동 걸리시기에는 다소 시간이 걸리실 수 있어도, 금방 화기애애한 분위기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 아가씨들이 간단한 한국말을 하고 분위기를 띄우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나 볼거리를 제공해드립니다.


나트랑 가라오케의 가장 큰 장점인 가성비에서 최고 수준을 자랑하는 스위트 가라오케 입니다. 전체적으로 무난하고 깔끔하지만 주요 대도시에 비해서는 조금 촌스러워 보이는 부분이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규모 또한 푸꾸옥에서 가장 크기 때문에 언제나 사람이 붐비고 있습니다. 친절한 직원들의 태도 또한 만족스러우며 현지인은 물론 관광객들에게도 부담없이 가라오케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잘 교육받은 직원들의 전문적인 서비스 또한 이곳을 높게 평가할 수 있게하는 부분입니다.


신주쿠 동남쪽출구로 나오면 계단 내려와서 바로 왼쪽에 있는 가라오케관이 제가 일하는 곳입니다. 한국에서 엄청 큰 노래방이 방 3~40개 라는걸 생각하면 대략 어느정도 규모인지 짐작이 가시는지.. 2차 간다고 해서 한국처럼 바로 숙소로 들어가지 않는다. 그래서 렌트카를 이용해서 이동하고 술먹는 동안 대기하라고 하면 된다.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서 런닝래빗과 특별한 순간을 함께해보세요.


그리고 또 이곳은 또 다른 동남아시아 가라오케 업소에 비해서 사앙히 가격이 저렴하다는 점이 매우 큰 매력이며 장점으로 꼽힙니다. 베트남 다낭을 방문하시는 관광객 분들에게 이러한 원오페라를 이용해 보실 것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베트남 다낭 지역의 유흥 문화 밤문화는 다채롭게 펼쳐져 있으며, 그 중에서도 가라오케 KTV는 대표적인 즐길 거리 중 하나 입니다. 이러한 다낭 가라오케 업소들은 크게는 ‘한인 가라오케’ 와 ‘로컬 가라오케’ 로 나뉘게 되며, 이러한 두가지의 유형에 따라 서비스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낭에는 총 3개의 초대형 가라오케 업소가 있습니다.


고객님들의 시간 절약 및 인증된 퀄리티를 통한 만족도를 증가시켰으며 아가씨들의 마인드 상태 또한 좋아지는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처음 오시는 분들께서는 부담 갖지 마시고 초이스 가능합니다. 나이트클럽, 클럽, 바, 서울출장안마 등등 선택지가 많이 있으니 현명한 선택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예전에는 셔츠룸이 익숙한 느낌의 업종은 아니었지만 이제는 20대는 대부분 강서구셔츠룸을 찾는 것이 아닌가 싶을 정도로 큰 인기가 있습니다.


강서구에 있는 종류는 대표적으로 퍼블릭, 가라오케, 셔츠룸 등이 있고 여성 분을 위한 최고의 강서구호스트바 까지 예약이 가능한 곳이 바로 시우 실장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다낭 가라오케 업소들 중에서 가장 유명한 곳 중에 하나인 준코 가라오케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중요한 포인트라면, 요 근래의 2차 롱타임 가격이 변동되었기에 전반적으로 살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준코 가라오케 업소는 다낭을 대표하는 로컬 가라오케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때는 한국인과 같이 운영하였던 곳이지만 지금은 100% 베트남 현지 사람이 운영중입니다.


작은 룸은 2~4명, 중간 크기의 룸은 6~8명, 큰 룸은 10명 이상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네, 나트랑 한인 가라오케를 방문하기 전에 예약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기 때문에 사전 예약을 통해 자리를 확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호치민 로컬가라오케 비용은 천차만별이긴 하지만 좀 여유가 있으시다 하시면 1인당 1300만동정도 가지고가시면 되고 아! 팁ㅋㅋ 대략 1500만동정도 가지고 가시면 에프터까지 무난하게 가능하고 한 2000만동정도 가지고 가시면 호치민에 있는 ㅌㅌ 업체에서 일하는 한국분들과 대등하게 노신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이 낯설게 느낄 수 있지만, 강남 가라오케는 오랫동안 지속되어 영업해오며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공간입니다.

송파가라오케 비타민가라오케 WIN가라오케 WIN가라오케 WIN가라오케

Report this page